본문 바로가기

유튭리뷰

G20 대참사 문재인 카케무사 리뷰

 

장안의 화제인 문재인 G20 행적 영상입니다.

과연 G20에서 문재인이 어떤 행적을 보였는지 이제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G20 첫날 포럼 

 

 

 

쌩까고 안나옴 ㅋㅋ

 

두번째 포럼 역시

 

 

계속 안보이다가

 

끝나기 10분전에 나타남

 

다 끝나고 포토타임 + 공연즐김 ㅋㅋ

 

둘째날 여성 인권포럼에선 어떨까?

 

 

뭐긴 뭐야 당연히 없지 ㅋㅋㅋㅋ

 

단체사진 촬영엔 나타나나?

 

응 ㅈ까 ㅋㅋ 참석안함.

 

마지막은 과연?

 

 

자리에 앉자마자 일어남 ㅋㅋ  이유가 뒤에 나옴

 

 

엥? 마지막 포럼 문대통령 자리에 누군가 있다???

 

 

알고보니 카케무샤 홍남기

 

 

여기서 잠깐!!!!

 

아니 그럼 도대체 왜 얼굴을 비췄을까?

 

응? 홍보영상?

 

 

개돼지 조련용 포토타임 ㅋㅋ

 

 

빠지지 않는 어색한 미소

 

 

이렇게 아무 발언도 못한...

아무 영향력없이 끝난 문재앙식 G20 포럼

 

의문사항?

첫째, 재앙이는 A4용지 없이는 발표를 할 수 없을 정도라 참석안한건 아닐까? 놀림받을 바에야 쌩까는게 답?ㅋㅋ

둘째, 나 반일이거든욧!! 빼액!! 일본에 삐쳐서 참석 안했다?

 

 

 

 

 

A4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