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튭리뷰

-가로세로뉴스- 가로세로 어벤져스

안녕하세요!

요즘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이 한층 더 재밌어 졌는데요~

아무래도 슬슬 캐릭터가 잡혀간게 한 요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캐릭터하면 마블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가세연 멤버들을 어벤져스 캐릭터에 빗대어 보겠습니다.

이른바....

 

 

가로세로 어벤져스!!

 

 

음악과 함께 하시면 감상에 도움이 되실듯..^^

 

 

먼저, 김용호 부장님.

초창기 위기에 빠진 가세연을 멱살 잡고 캐리하셨죠.

사실상 구독자 29만 지금의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을 만든 일등 공신.

 

 

MCU의 아이언맨 같은 존재

 

 

김용호 부장님은 가세연의 아이언맨 같은 느낌.

아이언맨이 없었다면 MCU도 자리잡기 힘들었겠죠.

 

영화가 거듭될수록 튀어나오는 아이언맨의 신기술 처럼..

 

 

김부장님의 연예계 뒷 이야기도 매번 새롭게 화수분 처럼 튀어나오네요.

마치 아이언맨 신기술을 보는듯한 느낌...^^

또한, 개국후 빡빡한 운영을 이어나가는 가세연과는 달리...

김부장님의 수입과 재력은 아이언맨의 그것과 같이 빛이 납니다. (feat.김세의 대표가 갑부라고...ㅎㅎ)

 

 

그럼 김세의 대표님은 누가 떠오르시나요?

Avengers Assemble!!

캡틴이 생각납니다.

 

 

 

이 장면에서 소름 돋으신분 손!!

 

 

가세연의 캡틴은 누가 뭐래도 김세의 대표님이죠!

우파 정당을 비판할때도 자신의 신념대로 할 말을 하는게...

시빌워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비슷하네요.

그리고...

좀 외로워 보이시는것도 닮았어요..ㅎㅎ;

 

 

가세연에서 이 분도 빼놓을수 없죠.

중국어 발음이 멋있는 박상후 본부장님.

 

 

뒤에서 어벤져스의 버팀목이 되주는 닉퓨리

 

 

가세연의 후방을 든든히 지켜주는 능력자 박상후 본부장님은 닉퓨리와 비슷한듯 해요.

언제나 양질의 컨텐츠로 자칫 가벼울 수 있는 유튜브 채널에 중심을 잘 잡아주시는것 같습니다.

중국관련 영상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엔, 강용석 소장님.

 

강소장님이 자리를 비우신 사이 가세연에 많은 일이 있었다는 점에서....

 

 

인피니티워 내내 갇혀있던 앤트맨

 

 

앤트맨이 떠올랐어요.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는데 그 기간이 가로세로연구소가 겪은 가장 힘든 시기였기도 해서....

상당히 길게 느껴졌습니다.

또, 나와서 바로 방송에 참여하시는게 엔드게임의 앤트맨을 보는것 같아요.

 

 

거대화된 앤트맨

 

 

또, 중앙에 자리잡고 방송하시는 모습은 거대화된 앤트맨도 약간 연상됩니다.

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허왕 변호사님.

 

와칸다라는 본진이 따로 있는 블랙팬서

 

 

가로세로 연구소 활동 외에 본업인 변호사일에 충실하신 허왕 변호사님.

또, 위기때는 연구소에서 역할도 열심히 하셨죠.

와칸다의 국왕이라는 본업이 있으면서 어벤져스가 위기에 빠졌을 나서주는 블랙팬서와 흡사합니다.

 

 

재미삼아 적어봤는데....

조금은 비슷한가요..^^?

 

 

 

 

 

'유튭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G20 대참사 문재인 카케무사 리뷰  (0) 2019.07.05
우파 유튜버 전성시대? 무협에 비유  (0) 201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