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시사

역대급 일본 불매운동 시작!


일본 불매운동이 실검에 오르며 여기저기 난리인데요.






연예인 이시언은 일본여행 다녀왔다가 대중들에게 온갖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생존 가능??


그래서 대중들은 불매운동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게임



여기도 만만치 않네요.

현실성없는 말들을 막 쏟아내고 있는데요~

실상은??














네.. 그렇습니다~

현실은 아무도 관심없죠.

업계관계자도 아무 영향 없을거라는 군요.








다음은 구매의 성지 뽐뿌.


여기서 이색 설문조사를 했군요~

















머리는 반일 아래쪽은? 


근데 누가 보면 일본업체에 돈 주고 보는줄 알겠어요










이번엔 여행




일본여행 취소도 역대급??????







취소는 어렵구....

 

 이번만 가고 다음에는 안가려구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안갈거라구욧 빼액~~~~~

ㅋㅋ

개그??



걍 때려칩시다~













내로남불의 대명사 시장님 최애차도 렉서스인 마당에..

불매운동같은 유치한짓 하지 말고~

친일 행위 제일 많이 해놓고도 친일파에서 쏙 빠진 사람들만 솎아냅시다.









예를들면 이런분들??

드시 불매해야할 친일파 명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