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러스

WWE 근황

 

요즘 WWE에서 가장 힘쎄기로 이름난 두 사람...

브론 스트로우맨 vs 바비 래쉴리

이른바..

 

브론 백형 vs 바비 흑형

둘이 반칙 다 허용하는 무제한 매치로 붙었는데..

출입구까지 가서 싸우고 난리부르스 땡김.

 

 

불꽃 싸닥션!!

 

퍽퍽~

맞는소리도 찰짐..

 

 

 

넌 죽었다! 아주..

 

설마..

그거 여기서 하려고??

진짜?

 

 

수플렉스 준비 완료~

 

파워!!

슬램!!!!!!

 

내리 꽂는다!!!!!!!

 

 

맨 바닥에 수플레스 꽃기!!!!!!

 

 

카운트 세라고 빨리!!

 

 

완!!

투!!!!!!!

쓰...!

 

WWE가 이렇게 쉽게 끝낼리가...

 

 

겨우 빠져나온 스트로우맨

 

 

그러자 몇대 더 패고 바비래쉴리가 근육 자랑을 갑자기 시전!

필살기 스피어 쓰려고 퍼포먼스 시작하는데.....

 

스트로우맨 갑자기 일어나서 돌진!!!!!

 

 

 

빠워!!!

 

 

??????!!!!!!????????????

 

 

들이받아 버리면서 둘이 전광판 부수고 아래로 떨어짐 ㄷㄷㄷㄷ

오잉???

 

 

갑자기 왠 폭죽??

 

계속 불꽃 튀김~

 

 

 

 

전기 합선 효과 내려고 했는데 

솔직히 폭죽인거 다 티남 ㅋㅋ

뭐~ 아무려면 어때 재밌으면 장땡이지

 

 

 

 

 

소화기 뿌리기

 

 

한참 터지다가 스템들 달려와서 소화기 난사!

사람 둘 죽어가는데 소화기만 뿌림 ㅋㅋ

 

다 뿌리니까 그때서야 심판들 달려와서 상태 체크

 

 

 

 

 

쇼건 말건 관중들 소리지르가 난리남ㅋㅋㅋㅋㅋ

결국 훈훈하게 둘다 구급차 실려가며 마무리

 

 

 

 

유튜브 영상....

 

주작인거 알고 봐도 꿀잼 WWE...

 

 

 

 

역시 미국성님들 문화가 재밌는게 많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