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시사

이언주 의원 국감 첫마디 "박주신씨 어딨습니까?"

 

이언주 : 아버지니까 당연히 아시겠죠?

 

 

박원순 : 그 아드.. 아들 얘기가 지금 왜 나오는지?? 

 

박원순 : 저는 답하지 않겠습니다! 아니~ 서울시업무랑 상관 없는데

 

부들부들 ㅋㅋㅋㅋ

 

 

 

이언주 :  이해가 안갑니다.

이언주 : 그게 화내실 일입니까?

이언주 : 나타나면 될텐데 5년째 안 나타나는데 참.

 

 

박원순 : 그걸 국감장에서 왜 답해야 되는데요?

박원순 : 오래 전에 다 정리가 됐다

 

 

 

이언주 : 정리 안 됐는데요?

 

 

이언주 의원 딜미터기 ㅋㅋㅋㅋ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9&oid=003&aid=0009503590

 

이언주 "아드님 어디 계시냐"…박원순 "답하지 않겠다"

【서울=뉴시스】박대로 기자 = 박원순 서울시장과 무소속 이언주 의원이 14일 국정감사장에서 박 시장의 아들 소재를 놓고 입씨름을 벌였다. 이 의원은 이날 오전 서울시청사에서 열린 서울시 국감에서 박 시장에게 "아드님

news.naver.com

기사로도 바로 뜸

 

아니 본인 아들 자기가 안챙기면

누가 챙김?

 

박주신씨 어딨습니꽈~~~~